3월

 

동생 데려다주면서 가족들과 선유도공원 나들이~

닥터로빈의 단호박슾,,, 음식들이 왜 전보다 맛이 없어졌지

내 최애 초코롤은 어디서도 구할 수 없었다.......

아부지 생신이라 오리백숙으로 몸보신ㅋㅋ 국물이 맛있어서 계속 먹다가 배터짐;;

직장 동료와 거래처 담당자와 소맥 마시며 즐겁게 노가리까기,,, 이번 달은 족발 먹구 다음 달은 중국집에서 보기로 미리 예약함 ㅋㅋㅋㅋ

조개전골 안 먹어봤다니까 조개를 아주 원 없이 먹여벌임;

아이폰도 아니지만 맥세이프 쓰는 갤럭시유저(꾸벅...) 화이트 때 탈까봐 라벤더 샀더니 폰이랑 깔맞춤임ㅎ 자성 쎄서 안 떨어져요

일요일 아침은 선물 받은 샐러드로 시작. 양상추만 많은 샐러드가 아니라 좋았다,, 다엿트 각 잡고 할 때 정기배송 시켜도 괜찮을 거 같음ㅋ 언제가 될 진 모르겠,,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