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1월

직장 동료들과 닭갈비 회식ㅋㅋㅋ 직장 내 또라이 욕하면서 전우애를 다졌음👊

원플원이라 얼른 사서 귀가하는 길

오늘부로 이삭토스트는 토스트가 아니라 베이글집입니다 ⭐베이컨 치즈 베이글⭐ 제발 드셔보세요 따끈할 때 먹으면 환상임

엄마가 친구한테 얻은 감자 과자? ㅋㅋㅋㅋ 중독성 있어서 야금야금 먹다 보니 두 개밖에 안 남았...

우리동네 예쁘네 단풍 보러 가야 하는데

가을날의 냥이를 보셨나요

한신포차 신메뉴 무뼈닭발,, 여기는 뼈닭발이 더 맛있어용

다음번엔 꼭...!

음 전체적으로 별로였고 짬뽕이 그나마 낫다

서울-집 가는 길이 김포공항 쪽이라 비행기를 가까이서 볼 수 있다

삼겹살 먹고 싶다고 하니 엄마가 퇴근 시간 맞춰서 구워놓고 계셨다🙊💕

그리고 아부지한테는 단호하게 거절 당했고......... (대가리 긁는 어피치...)

결국 남자친구가 몰래 쿠팡으로 보내줌,,ㅋㅋㅋㅋㅋ 오늘 아침에 와 있어서 퇴근하고 씻어 먹었음 념념

무한대로 들어가는 소금빵🥖 하나는 이미 내 뱃속에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