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구르트

말풍선짤에 꽂힘 ㅋㅋ 갤러리에 한가득

쉬는날 아침🍽 메론빵은 한 입 먹고 바로 버림ㅠ 너무 달아서 먹기가 힘들 정도...

월동 준비하려고 경량패딩+조끼 사고 쇼핑 좀 하다가 출출해서 김밥이나 먹으러... 바르다김선생 죄다 오이 잔뜩 들어있어서 없는 거 겨우 골랐다

응애.

우리 동네 순살 품절이라 다른 점에 시켰더니 너무 바싹 구워주심,, 어쨌든 순삭함

네이버 블로그에서 봤는데 이뻐보였음.. 하지만 다이어리도 안 쓴지 일억년전인 내가 과연 저걸 채울 수 있을까?

🍗🍗🍗

알타리 김치 담그기,, 무 다 자르고 자고 일어나니 완성되어 있었음 ㅋㅋㅋㅋㅋ

이시하라 사토미, 히로세 스즈, 그리고 아오이 유우
롱바케 여주 야마구치 토모코도 너무 좋음,, 근데 요새 일드는 왜 예전 같지 않을까 섬나라 종특인가 갈수록 후퇴하는 거

동생 이사 간 오피스텔 전등 갈고 열심히 쓸고 닦고 밥 먹으러 왔는데 맛있음ㅎㅎㅎ 노버터 노슈가 노MSG 라는데 시킨 메뉴 전부 나쁘지 않았다 담엔 가지 리조또 먹어볼 거임🍆